한국뚱뚱(韩国东东)은 2016년 8월부터 한국과 중국인들의 일상과 대중문화를 소재로 중국에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하는 한중 (韩中) 크리에이터 이다. 2018년 인민일보의 중국개혁개방 40주년 기념 특별기획으로 '전세계 50인의 대표중 1명'으로 선정 됐다. 텐센트, oppo모바일, 자연당화장품, 알리바바, 티몰 등의 중국 메이저 브랜드사와 브랜드 협업을 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 9월에는 중국예능인 망고tv의 '공부학도 (10부작)' 에도 출연했다. 오는 7월에는 자신의 이름을 건 타오바오 쇼핑몰 'YYOUTH'를 오픈했다. YYOUTH는 한국뚱뚱이 원픽 (ONE PICK)한 한국의 화장품, 반려동물용품, 식품, 의류, 액세서리 등의 편집샵 이다.
DongDong is a Chinese creator who produces and broadcasts video contents based on Chinese daily life and popular culture. Her story is very ordinary, but it is becoming a great medium for connecting the correct cultural awareness and communication of ordinary people in two different countries. Now she is loved as the most influential Korean in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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